Saturday, November 21, 2009
몸통과 꼬리만 튀겨져 살아있는 생선
This is a Korean translation of the Eating a Cooked Fish While It Is Still Alive post. The translation was done by 미피캣.
Portuguese translation (em Português). Spanish translation (en Español).
야만적인 중국인들이 잉어를 살아있는 채로 요리해 먹는 불쾌한 영상입니다. 생선의 머리만 차가운 수건으로 감싼 채로 요리해서 살아있는 채로 구웠다는군요. 젓가락으로 생선을 들쑤시는 중국인이 낄낄대며 웃고 있습니다.
정말 욕 나오는 영상입니다. 저도 낚시를 하고 생선을 먹지만, 살아서 버둥대는 채로 먹진 않습니다. 저 잉어가 기름에 구워지고 뻐끔거리다가 산채로 먹히는 모습을 생각해보니 가슴이 찢어질 것 같습니다. 이건 고문입니다.
걸프 코스트의 카란카와 원주민과 튜니카 원주민들은, 적의 포로를 잡아 불에 태운 다음 칼로 살점을 찢어발기는 잔혹하고 광적인 의식을 행하곤 했습니다. 인간에게 해서 안 되는 일이라면 물고기에게도 해선 안 될 겁니다. 죽이고 나서, 그다음에 먹어야 합니다.
백인 국가주의자들은 아시아 사람들을 잔인하고 야만적이라고 비하하곤 하는데,중국의 이 영상을 보고 어쩌면 맞는 말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국은 중세왕국의 판타지에서 벗어나 21세기 문명사회에 합당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