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17, 2010

러시아에 대한 자비는 없다!



This is the Korean translation of the famous No Mercy for Russians! post by 삼수생전숭현.

If you are under 18, you may NOT watch this video! If you are a parent and are concerned about your kids viewing this post, please either supervise and/or restrict your children's Internet use or invest in a blocking program.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Swedish, Danish, German, Finnish, Russian, Ukrainian, Belorussian, Estonian, Lithuanian, Latvian, Polish, Czech, Slovak, Hungarian, Slovenian, Serbo-Croatian, Romanian, Greek, Turkish, Japanese, Mongolian and Bahasa Indonesia. Email me if you are interested.

This post has been translated into other languages. French version (en Français), Italian version (traduzione in italiano). Portuguese translation here (em Português). Spanish translation here (en Español). Dutch translation here (in het Nederlands). Norwegian version (på norsk ).

Please exercise extreme caution in watching this video!

A variety of adverse reactions, ranging from mild to extreme, have occurred due to watching this video. Among the extreme reactions have been a number of hospitalizations, which occurred when this video was first shown on Dagestani TV. At that time, several people were admitted to the hospital with heart problems after watching the video. All were apparently released later.

If you think you are going to have a bad reaction, please reconsider whether you really want to watch this.

저는 제 포스트를 스웨덴어, 노르웨이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핀란드어, 러시아어, 에스토니아어, 리투아니아어, 라트비아어, 폴란드어, 체코어, 슬로바키아어, 헝가리어, 슬로베니아어, 세르보크로아티아어, 루마니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그리스어, 터키어, 일본어, 몽골어 그리고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해주실 번역자를 찾고있습니다.

최근에, 슬프게도 네오나치 동영상이 조작되지 않은 영상이라고 판명되었습니다.비디오에서 머리가 잘린 가련한 청년의 가족들이 인터넷상에서 그 영상을 보고 그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처음에는 그 영상이 조작된 것이라고 일축했던 러시아 경찰국은(저는 한번도 그 영상이 가짜라고 생각해본적이 없지만) 그 영상을 살인의 증거물로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독일 경찰국도 그 사건에 관여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으로 러시아당국이 독일의 네오나치 조직을 용의자로 삼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그 사건에 관해 많은 소문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1. 그 비디오를 찍었거나 관여했던 사람들이 체포되었다. 이건 분명히 사실이 아니겠고요.

2. 비디오에서 살해당하는 두 청년은 (단지 직업을 구하러 모스크바에 갔던 사람들)러시안 리더쉽-러시아의 정치 혹은 테러단체 인 것 같네요-에게 감금되어있는 그들의 지도자를 석방해 줄 것을 요구하기 위해 볼모로 잡혀있던 것이다. 그들의 지도자가 석방되지 않자,그들은 두 볼모를 처형했던 것이다. 증거는 없지만 가능성이 있군요.

이 영상을 인터넷에 처음으로 올린 아다게야공화국(구 서카시아) 출신의 신나치주의자는 법정에서 단순한 경고조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꽤 흔합니다. 러시아의 신나치주의자들의 폭력은 이 비디오가 처음 공개되었던 지난 6월보다 훨씬 더 심해졌습니다. 모스크바와 러시아의 다른 지역에서는 인종차별에 의한 테러가 하루가 멀다하고 일어나며, 살인사건도 일주일에 2번정도로 빈번합니다.

일년의 반이 지나간 이 시점에서-이 기사는 2008년 중순에 쓰여졌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이미 57건의 인종차별에 의한 살인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007년에는 80건, 2006년에는 63건, 2005년에는 47건으로 그 횟수는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게다가 심각하지 않은 테러는 훨씬 더 많이 발생합니다. 네오나치 비디오에서 살해당하는 샤밀 오마다노브는 아버지에게 전화로 모스크바에서 매일 일어나는, 유색인종을 골라서 테러하는 신나치주의자들과의 싸움에 대해 불평했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유색인종은 마치 흑인처럼 여겨진다고 합니다. 게다가 체첸사람들은 밀입국과 조폭범죄에 많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타지크 사람들은 밀입국자라고, 슬라브민족이 아니라고 해서 공격을 받았을 것 입니다.

러시아의 극동지방에서 온 시베리아인들도 살해당했고, 아르메니아인들도 마친가지 입니다. 이 모든 사람들이 러시아사람이 아닌 것처럼 여겨졌고, 따라서 인종차별에의한 공격과 살인사건의 타겟이 되었습니다. 특히 흑인들은 많은 살인사건과 테러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인도에서 온 사람들에 대한 공격과 살인사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중앙아시아나 코카서스에서 온 사람들은 예외입니다.

코카서스인들은 러시아인들과 같은 민족이고(제 생각입니다만), 중앙아시아인들은 코카서스인과 아시아인들의 혼혈이지만 일단은 대부분 코카서스인이기 때문입니다. 시베리아인들은 분명히 아시아인-동양인-입니다. 노숙자들과 좌익 계열의 청년들도 공격받았습니다. 특히, 반파시즘 무정부주의자들은 특히 더 공격받았습니다.

반파시즘 무정부주의자들은 한때는 스킨헤드족-머리를 아주 짧게 깎은 청년으로 특히 폭력적인 인종차별주의자-이었지만 이제는 스킨헤드족의 인종차별주의에 대항하는 사람들입니다. 훨씬 더 중요한 의문점은 왜 러시아 신나치주의자들이 첫 번째 남자는 참수(분명히 서툰 솜씨로)로 처형했냐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비디오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비록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동안의 비디오들을 모르더라도, 러시아에서는 그것들이 공개됨과 동시에 널리 퍼졌습니다. 널리 알려진 체체클리어 동영상은 첫 체첸전쟁이 끝날 무렵인 1996년에 촬영되었습니다. 그 비디오에서 참수당하는 남성은 용병으로 알려졌으며, 체첸의 옹호자들에 의하면 용병들은 특히 미움을 받긴하지만, 체첸이 러시아 군인들은 잘 대해준다고 합니다.

위의 영상은 살로딘 테미르불라토브(사진)라는 체첸공화국의 반군세력 지도자가 200명을 이끌고 다게스탄으로 국경을 넘어 13명의 매우 미숙한 러시아 군인들이 지키고있던 한 마을을 급습했던, 1999년에 촬영되었습니다. 수적으로 상대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13명 중 7명은 겨우 살아 도망쳐서 마을에 숨어버렸고, 나머지 6명은 포로로 잡혔습니다. 그들 중 5명은 참수형에 처해졌습니다. 나머지 한명은 일어나서 도망치려했지만 결국 총살당했습니다.

총살당한 남자는 17살이었으며, 반군세력은 그에게 이슬람으로 개종하거나 총살당하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했습니다. 그는 개종하기를 거부했고 결국 총살당했습니다. 러시아인과 체첸인의 대화를 번역한 것이 여기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한 포로가 살려달라고 하는 부분부터 입니다. 그의 이름은 알레크세이 리파토브이며 결국은 살해당했습니다.
소년처럼 보이는 러시아인 포로가 엎드려있다....

칼 든 체첸인: "돌아."

소년이 살짝 옆으로 움직인다...

칼 든 체첸인: "엎드려!"

체첸인이 칼을 빼들고는 그 소년을 향해 허리를 구부린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저를 죽일 필요까지야 없잖아요... 다 말할게요..."

칼 든 체첸인: "뭘 말이지?"

카메라 밖의 체첸인: "말해봐, 어서..."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그게 어디있는 지 말할게요."

카메라 밖의 체첸인: "그게 어디 있는데?"

알레크세이 리파토브가 집들이 있는 언덕을 가리킨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저기, 저 집 안에 있어요."

칼 든 체첸인: "뭐가?"

카메라 밖의 체첸인: "저 집안에 뭐가 있는데?"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무기와 탄약 말이에요."

칼 든 체첸인: "어디? 저 집에?" 가리키면서.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네, 저기 있어요."

칼 든 체첸인이 그의 동료를 본다.

카메라 밖의 체첸인: "거짓말하고 있는거야."

카메라 밖의 체첸인: "바닥에 엎드려."

칼 든 체첸인: "또 말할 거 있냐?"

카메라 밖의 체첸인: "무기들이 또 어디있냐?"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네?"

카메라 밖의 체첸인: "무기하고 탄약 말이야."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산 위에도 있어요."

칼 든 체첸인: "어디?"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저 위에요." 가리킨다.

칼 든 체첸인: "확실해?"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네, 그럼요."

AK 총성이 들린다. 칼 든 체첸인이 뒤로 물러선다.

그를 죽이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다...

그는 소년을 동정하는 듯 하다:

"어떡할까?" 체첸어로.

카메라 밖의 체첸인: "그냥 죽여버려."

알라크세이 리파토브: "저기요, 바로 저기 있어요." 가리키며.

체첸인들이 소리친다: "걔는 놔두고 그냥 돌아와!"

여기저기서 소리친다. AK-47소총의 총성이 들린다.

체첸인들이 계속 소리치면서: "그냥 놔두라니까...빨리 이리 오라고."

(그들은 아까 도망친 다른 나이어린 군인에 대해 말하고 있는듯 하다.)

칼 든 체첸인: "돌아."

체첸인: "벨트 풀어."

카메라 밖의 체첸인: "야, 빨리 죽이라고."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 그러지 마세요."

카메라 밖의 체첸인: "나같으면 벌써 죽였겠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 그러지 마세요, 제발요..."

쓰레기 같은 체첸인이 그 소년을 벨트로 때린다.

체첸인: "그렇지, 빨리 죽이라고!"

아디다스 재킷을 입은 체첸인: "손 뒤로!"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 그러지 마세요."

체첸인(아디다스) : "손 뒤로 하라고!"

체첸인(아디다스)가 소년의 얼굴을 때린다: "손 뒤로 하라고 했다!"

AK-47로 때린다..

카메라 밖의 체첸인: "빨리, 빨리."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요, 말로 해결해요..."

카메라를 들고있는 체첸인: "손 뒤로 하라고! 이 씨발새끼야."

체첸인: "씨발 벨트는 집어 치우라고."

라이플로 그 소년을 때린다.

카메라 밖의 체첸인: "씨발 그냥 목 따버리라고!"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요, 죽고싶지 않아요."

그들끼리 다툰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가 소리친다: "저는 죽고싶지 않아요! 제발요!"

체첸인들: "죽여버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가 절규한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제발 살려주세요, 죽기싫어요!! 당신들 정말 좋은 사람들이에요, 제발!"

카메라멘: "그래, 우린 좆나 좋은 사람들이지...좆나 최고라고."

체첸인: "칼 가져와."

체첸인이 몇 차례 그 소년의 머리를 때린다.

칼 든 체첸인: "씨발 그만좀 때리라고."

카메라맨: "넌 무덤에나 쳐박힐거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엄마! 엄마!"

카메라맨: "조져버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전 살고 싶어요!"

카메라맨, 비꼬면서: "살고 싶댄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가 3명의 체첸인들에게 소리친다..., 체첸인들이 그를 때린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왜 그래요, 아저씨들... 절 살려주세요."

체첸인: "죽여버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 "절 가만히 놔두세요!"

칼로 알레크세이의 목을 찌른다. 알레크세이가 무릎을 꿇으면서 그의 머리가

AK-47에 닿는다.

칼 든 체첸인이 AK-47 든 체첸인에게: "씨발 뭐하는 거야! 집어치워."

칼 든 체첸인: "내가 혼자 처리할 거라고!"

체첸인이 칼로 알레크세이 리파토브의 목을 자르고, 수차례 쑤신다.

알레크세이 리파토브가 죽을 때 까지...


몇 달 후, 그 단체는 러시아군과 체첸군의 합동 작전에 의해 전멸되었습니다. 최근에 해체된 체첸 괴뢰정부의 보스토크 여단과, 러시아 특공대, 이 두 군대가
작전에 참여하였습니다. 체첸군에 의해 공개된 비디오는 살인범들을 찾아내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이 러시아의 폭격으로 죽었다고도 합니다. 어쨌든 이 비디오에 등장한 체첸인들은 비디오가 공개된 후 머지않아 모두 죽었습니다.

그러니까, 당신이 이 비디오에서 본 모든 사람들은 죽은 셈입니다. 비디오에 나오는 체첸 반군의 지도자인 테미르불라토브는 2000년에 체치냐에서 체포되었고, 위 비디오에서 드러난 살인의 책임을 물어 종신형이 선고되었습니다. 그는 비디오에서 2분 13초에 화면의 끝 부분에서 나옵니다. 그는 전에 연쇄살인범 안드레이 치카틸리오가 복역했던 러시아 남부의 악명높은 감옥으로 보내졌습니다.

최근에 그는 감옥에서 동방 정교회의 슬라브인 죄수들에게 살해당했다고 합니다. 죄수들이 그의 부하들이 가련한 러시아인들에게 했던 것처럼, 그의 목을 잘라냈다고 하는 소문이 있긴 한데, 확인된 사실은 아닙니다. 전체 영상은 넷 또는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영상은 분명히 넷 또는 다섯 번 째, 즉 마지막 영상일 것 입니다.

이 영상은 여러 이름으로 인터넷상에 떠돌고 있으며, 러시아 사이트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그러나 댓글들이 모두 러시아어라서 이해하실 순 없을 것 입니다. 이 영상은 Dagestan(다게스탄), Dagestan Massacre(다게스탄 대학살), Execution of 6 Russian Conscripts in Dagestan(다게스탄에서의 6명의 러시아 군인의 죽음), Rebels Brutally Execute Soldiers in Eastern Europe(반군들이 동유럽에 있던 군인들을 잔인하게 살해하다), Chechnian Beasts(야만스런 체첸인들) 등의 제목을 갖고있습니다.

이 특별한 비디오는 1999년에 촬영되었지만, 약 1년전인-이 기사는 2008년 중순경 에 쓰여졌습니다- 2007년 6월경에야 인터넷상에 등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든 이 비디오는 유포되었고, 수많은 러시아인들이 보게 되었습니다. 비디오는 특히, 죽음을 당하는 청년들이 단순이 징집된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러시아인들에게, 체첸인들에 대한 더욱더 심한 분노를 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체첸 옹호자들은 러시아 군인들 또한 체첸의 군인들과 체첸의 일반 시민들 모두에게 온갖 끔찍한 일을 저질렀다고 말합니다. 또한 그들은 이 비디오가 한 쪽 측면만을 부각시켰으며 다른 측면, 즉 러시아 군인들의 나쁜 행동은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것은 맞는 말일지도 모르지만, 어쨋든 누구도 이 전쟁이, 처음에는 정당한 명분이 있는 전쟁이었을 지라도, 이제는 양측 모두에게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야만스러워 졌다는 결론을 피할 수는 없을 것 입니다. 체첸 옹호자들은 당신도 러시아 군에게 가족중 일부, 혹은 가족 전부를 잃어 본다면, 이 비디오에 대해 아무 말도 못 할 거라고 말합니다.

아마 친척중에 누군가가 러시아군에의해 잔인하게 살해당하지 않은 체첸인들은 거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따져보면, 아무것도 잃을 것 없는
태산과 같은 분노로 얼룩진 사람들이 급진적으로 이슬람교를 받아들였다고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끔찍했던 베슬란 학교 학살 사건 -체첸군이 어린이 777명을 포함한 1100명의 사람을 죽였던 사건- 또한 지옥같은 전쟁의 예측 가능한 결과였습니다.

어떤 체첸인들은 승객들로 가득한 비행기를 폭발시키기도 했습니다. 학교 학살 사건에 앞서서, 전쟁에서 남편이 죽자 이성을 잃은 몇몇 체첸 과부들이 폭탄으로 가득 찬 조끼를 입고 모스크바의 한 영화관을 점거한 후 인질극을 벌였습니다. 러시아 특수부대가 그곳으로 침투해 기절 가스를 뿌리면서 상황을 제압했는데, 그 과정에서 다수의 인질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뉴 레프트 리뷰(New Left Review)라는 잡지에 게제된 토니 워드의 체치냐의 실상 (The Case For Chechnya)이라는 기사는 매우 읽어 볼 만 하며, 제 생각도 그 기사와 일치합니다. 상황이 끔찍한 테러리즘의 국면으로 치닫긴 했지만 (러시아와 체첸 양쪽 모두에게), 체첸의 민족해방전선의 대의는 여전히
지지받아야 합니다. 슬프게도, 러시아군은 대부분의 체첸 민족해방전선의 온건파 지도자들 또한 죽였습니다.

최근에 죽은 아슬란 마스크하도브도 상당히 사리에 맞고 합리적인 사람이었는데 말입니다. 하긴 마크하도브까지도 그 끔찍한 전쟁이 지속되자 점점더 공격적이 되어 가고 있긴 했지만 말이죠. 우선 러시아는 체치냐를 점령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1805년부터 1863년까지 60여년을 들여 결국 체치냐를 점령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 샤밀 -이슬람교 지도자 셰이크 샤밀- 이라는 전설적인 체첸군 사령관이 있었습니다. 그 때까지도, 체첸인들은 절대 러시아가 만든 규칙을 따르지 않았고(원래 명목상의 규칙이었지만),심지어 구 소련 시대 동안에도 계속해서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나치가 러시아를 침공했을때, 대부분의 코카서스의 다른 민족들처럼, 체첸인들도 나치를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히틀러가 오직 자신의 이익만 생각해서 그들의 독립을 약속했기 때문이지 그들이 나치즘을 지지했기 때문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다른 많은 코카서스의 민족들이 구소련을 위해서 싸웠다는 사실 또한 기억해야 합니다.
나치가 정말로 그들을 독립시켜주려했을지도 의문입니다.

왜냐면 히틀러는 우크라이나에게도 똑같이 독립시켜준다고 약속하고 결국은 독립은 커녕 나치의 비밀의 대량 살육 및 인종 청소 계획(Generalplan Ost, GPO)에 의해 모두 학살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스탈린 나치를 지지했던 많은 민족들에게 분노했고, 그 민족 공동체 전부를 코카서스에서 몰아내며 기차에 태워 강제이주시켰습니다.

기차의 환경은 먹을 수 있는 음식과 물이 거의 없어서 끔찍했습니다. 그게 의도된 것인 지 아닌 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어쨌든 남자, 여자,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체첸인들이 시베리아로 가는 중에 목숨을 잃었습니다. 체첸인들이 10년 후 마침내 강제 노동 수용소 (where they were reportedly the most rebellious spirits of them all).

에서 돌아오게 되었을 때는 이미 이웃의 오세트인이 그들의 재산을 약탈해간 이후였고 그들에게 남은 것은 아무 것 도 없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체첸인과 잉구슈족이 일으킨 베슬란 학교 인질 사태의 배경입니다. 주로 대부분이 기독교 신자이며 코카서스 북부 산악지방에 사는 오세트인은 잉구슈족이 체첸족과 함께 추방당해 있던 10년 동안 그들의 재산 대부분을 약탈했습니다. 오래 전의 기억이 복수심을 일으켰던 것입니다.

비록 체치냐에 러시아를 지지하는 정부가 만들어진 후 전쟁의 양상은 전에 비해 상당히 약해졌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쟁이 완전히 끝나지는 않을 것 입니다.
체치냐에는 2005년 기준으로 8,000여 부대, 60,000만여 명 이하의 러시아 병력이 남아있었습니다. 그리고 2000여 명의 게릴라부대가 아직 산간지방에서 뛰고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체첸인들은 아마 독립을 지지할 것입니다.

최근에 전투가 일어나는 범위는 북부 코카서스에서부터 다게스탄 전체, 잉구셰티아, 오세티야, 카바르디노발카리야 그리고 카라차이 체르케시야까지 확대되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 남부 즉 코카서스 북부에서도 많은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이런 것들이 모두 네오나치 참수 동영상과 무슨 상관이냐고요? 참수 동영상은 러시아 전체의 민족주의자들에게 어마어마한 분노를 일으켰으며, (제 2차 체첸사태때 끝난 러시아의 평화 운동들은 규모가 매우 작았고, 지지받지 못했스며, 박해받기까지 했습니다), 심지어 극우주의자들까지 화나게 했습니다. 그 동영상들과 전쟁은 그 자체로 많은 사람들이 극우파를 지지하는 계기가 되게 했습니다.

러시아 네오나치 동영상에 첨부된 성명에서는, 코카서스 지방의 모든 민족들을 밖으로 내쫓고 나면 그때 코카서스 지방을 독립시켜주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코카서스 지방의 사람들과 아시아인들을 러시아 영토에서 추방시킬 것을 요구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이 참수 동영상을 보고 얼마나 화가 났을지를 생각해본다면, 저는 러시아 네오나치주의자들이, 무슬림이고 다게스탄(코카서스지방의) 출신인 샤밀 오다마노브를 참수하고 그 비디오를 찍은 것은, 체첸의 무슬림이고 코카서스지방 출신인 게릴라들이 러시아 군인들을 참수하는 이 영상에 대한 보복이라고 확신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네오나치주의자들은 참수 대신 다른 방법을 사용했을 것 입니다.참수는 주로 무슬림들의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참수를 하면서 무하마드와 그들 자신을 동일시 하기 때문입니다(무하마드는 사람을 죽일때 참수로 죽이는 것을 가장 좋아했다고 하는군요).
그들에겐 슬프겠지만, 사람들은 체첸인들이 전쟁포로의 목을 잘라내는 행위에 몹시 화가나고 질렸습니다. 죽은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자기를 무하마드처럼
죽이든 말든 상관없습니다. 고통없는 죽기만을 바랄 뿐이죠.

러시라인들은 냉혈한처럼 12살 짜리 소년들, 반군의 친척들 등 모든 종류의 체첸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그들은 온 나라를 휩쓸며, 전쟁에 나갈 만한 나이가 된 청년들을 강제로 수용소에 보냈습니다. 그들은 그 곳에서 고문받았고, 많은 이들이 죽었습니다. 나라에는 묘지들이 넘쳐나며, 어떤 이들은 러시아군인이 전체 인구의 20%를 죽여다고도 말합니다.

이러한 이유때문에, 많은 체첸의 젊은 청년들이 이르든지 늦든지 간에 어쨌든 러시아군인들이 자기들을 잡으러 올거라고 생각하고, 차라리 반군에 들어가는 길을 택했습니다. 이 비디오들은 아동 포르노를 보고 왜 아동 포르노를 보는 것이 도대체 왜 불법인지를 토론하는 것과는 다른 문제입니다. 비디오의 짐승같고 잔혹한 살인을 고려한다면 이것은 아동 성 학대보다 훨씬 나쁩니다. 이 비디오의 긴 버젼에 대해 비디오의 상황을 아주 잘 표현한 글이 여기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체첸인들은 웃고 소리치면서 살인한다. "알라신은 위대해!"라고 계속 소리친다. 그들은 천천히 군인들의 목을 반쯤만 잘라서 완전히 죽이지 않고 그들이 산채로 남아서 고통에 몸부림치도록 놔둔다.

목이 반쯤 잘린 상태에서도, 어떤이들은 계속 버둥거리고, 기어가려고 몸부림치며, 그러다가 털석 주저앉고, 그들의 머리를 움직이고, 눈을 비비고, 목에 소리를 낼 수 있는 남은 부분으로 끔찍한 소리를 낸다. 희생자들은 러시아어로 소리친다. "제발 그만요! 절 놔주세요!"

2 comments:

  1. 하루 빨리 저런일들이 일어나지않고
    세계가 평화로워주길 빕니다..
    아 정말슬프네요 ..

    ReplyDelete
  2. 하루 빨리 저런일들이 일어나지않고
    세계가 평화로워주길 빕니다..
    아 정말슬프네요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