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15, 2009

애니멀 그라인더 (Animal Grinders)



Hello folks, this is a Korean translation of Four Animals One Grinder. The translator was 미피캣.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Dutch, Polish and Chinese. Email me if you are interested.

This post has been translated into other languages. Italian version (traduzione in Italiano). French version (en Français). Portuguese version (em Português). Spanish version (en Español). German version (in deutscher Sprache ). Swedish version (på svenska). Finnish translation (on Suomen).

첫 번째 동물은 소, 두 번째는 돼지, 세 번째도 소, 그리고 마지막은 말입니다.

믿을 수 없는 비디오입니다. 이곳의 나머지 동영상과 마찬가지로 굉장히 무섭습니다. 끔찍하지만 뭐 사는 게 그렇죠. 영상은 육류 폐기장치를 계속 비출 뿐입니다.죽은 가축이 리프터로 들어 올려져 폐기장치로 떨궈집니다. 그리고 뼈, 머리, 내장 등등, 모조리 갈려버립니다.

인터넷에서는 소는 살아있다는 말이 돌고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분쇄기가 돌려질 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칼날 때문인 것이죠.

또 다른 오해는 이 갈아진 동물들이 핫도그 등의 음식에 쓰인다는 것입니다. 물론 사실이 아닙니다.

본 영상의 동물은 농장에서 늙어 죽은 가축들입니다. 저렇게 갈려진 고기들이 사료(특히 닭)나 펫 푸드로 간다고도 하는데, 딱히 틀린 말은 아닙니다(광우병도 이런 이유로 일어났죠). 펫 푸드로 쓰인다고 하면 좀 찜찜하군요. 다시는 개 사료를 먹지 않겠습니다.

제 생각엔 저렇게 갈려진 고기들은 비료로 쓰일 것 같습니다. 또는 기계에 바르는 윤활유 등의 기름을 만드는 데 갈 것 같군요. 또 비누로 만들어지기도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농장에서 가축이 어떤 식으로 죽는가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죽은 말이나 소, 돼지를 어떻게 처리하는가? 아마도 쓰레기 수거업자에게 맡겨 땅에 파묻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소나 말을 파묻는 무덤은 있지도 않을뿐더러, 소각로에서 태우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육류 폐기장치가 사용됩니다.

저 공장 부근에 사는 사람이 증언하듯이, 저 폐기장치에서 나오는 냄새는 굉장히 끔찍합니다. 리프트 차를 움직이는 일은 아마도 이 나라의 가장 더러운 직업일 것입니다. 저 분쇄기를 씻어내는 걸 상상해본 적 있습니까? 굉장히 끔찍합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말이 갈아지는 장면은 특히 굉장합니다. 특히 뼈와 두개골이 부서지는 소리가 압권입니다. 와우!

두 번째 소(2:11)가 갈아지면서 어떤 액체가 강하게 뿜어져 나오는 장면도 굉장합니다. 아마도 저 소는 많은 가축이 그렇듯이 고창증으로 죽어 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것 같습니다. 이 고기들이 음식으로 쓰이지 않는 이유죠.

저 비디오가 촬영된 것은 몇 년 전이지만, 화제가 된 것은 최근 2009년 8월 중순부터입니다.

인터넷에서 저런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게 놀랍지 않습니까?


앨 고어가 인터넷을 발명하지 않았더라면 그 누가 분쇄기가 돌아가는 장면을 알 수 있었겠습니까.

이 분쇄장치는 덴마크제이며, 제품명은 PB 30/60 Crusher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