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21, 2009

전기에 감전된 기차위의 인도인



This is a Korean translation of the Man Electrocuted On Train In India post.

Spanish translation here (en Español). German version here (in deutscher Sprache).

The translator was JunHyung Jung.


이 영상은 최근 돌아다니는 것으로 아마 많은 분들이 보지 못하셨을겁니다. 아마 2009년 7월쯤 웹상에 올라온것 같습니다. 인도의 한 남자가 멈춰있는 기차의 위에서 있는데요. 저 남자가 저기서 무엇을 하는지는 도저히 알수가 없습니다.

많은 군중들이 기차밑에서 구경하고 있네요. 몇 사람이 저 남자가 내려올수 있도록 손을 뻗어주려고 하고 있습니다만 마음대로 되지 않나봅니다. 그 후 남자는 기차 위를 걸어갔습니다. 그 위에 고전류가 흐르는 전깃줄이 매달려있다는걸 아는지 모르는지...

그런데 갑자기 남자는 무슨 이유인지 그 전깃줄을 잡습니다. 남자는 그대로 전기에 감전이 됩니다. 몇초만에 그의 몸이 불에 탄 빵처럼 까맣게 타버립니다. 그리고 기차위로 액체가 흘러 내리는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당연하게도 그 남자의 피겠지요. 사람의 몸에 저 만큼의 고전류가 흐르면 몸안의 피가 끓어올라 폭발하게 됩니다.

어리석은 죽음을 맞이한 자들에게 주는 다윈상을 따 놓은 당상이군요.

이 자료가 정확히 언제 어디서 일어난지 저로서는 알수가 없지만 가짜가 아닌 진짜로 보여집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