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05, 2009

닉 버그 목 잘리는 동영상



This is a Korean translation of Nick Berg Beheading Video. The translator is 안종찬.

If you are under 18, you may NOT watch this video! If you are a parent and are concerned about your kids viewing this post, please either supervise and/or restrict your children's Internet use or invest in a blocking program.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German. Email me if you are interested.

WARNING

THIS VIDEO IS VERY GRUESOME! WATCH AT YOUR OWN RISK! THOSE UNDER 18 MAY NOT WATCH IT.

*경고*

만약 임산부나 노약자 또는 심신이 약한 사람은 절대로 보지마세요. 성인이 아닌 사람도 보지마세요. 보고싶으면 부모님께 물어보세요.


웃대 아이디:everyone 혹시 웃대분들중에서 이 동영상 해석 보시면 쪽지로 아는척좀 해주세요.

이것은 닉 버그(Nick Berg) 참수 비디오의 우수한 사본입니다. 아직도 조금의 사본들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습니다(찾기 어렵지만), 그치만 그 사본들은 매우 좋지 못합니다. 이 비디오는 2004년도 에 인터넷에서 첫번째로 풀린 비디오의 사본입니다. 소문의 의하면 그 비디오는 1000만번 다운로드 됬다는군요!

이 비디오에서 대해서 무언가 끔찍하고 이상한게 있습니다. 이 필름은 약간 아마추어하고 (서투르고) 불안정합니다, 그치만 그렇게 나쁘진 않내요. 첫째로는 버그(Berg) 가 관타나모만(Guantanamo Bay 관타나모 라는 바다 에요) 죄수같이 주황색 낙하복을 입었네요. 그는 엄숙한 분위기가 나는 방에서 의자에 앉아있습니다.

처음에는, 혼자서 얘기합니다 그리고 살짝 미소 짓는거 같네요, 그치만 무언가 기괴하고 초연한 웃음이네요. 나중에 그에게 무슨일이 일어나지 아시다시피 이 비디오는 다소 소름끼칩니다.

그리고 두건을 쓴 5명의 개새끼들이,모두 검정색 옷을 입었습니다, 그의 뒤에 있고 그는 낙하복을 입은체로 바닥에 앉아있습니다. 그중 가운데 있는놈이 아부 무삽 알-자르카위 (Abu Musab Al-Zarqawi, 그때 당시 이라크의 알카에다의 유명한 대장) 라는데 역겹고 성난 목소리로 연설합니다. 연설이 진행되는 동안 나머지 네 놈들은 앞뒤로 왔다갔다 하네요.

버그는 그들앞에 바닥에 앉아 있습니다 침착해보이고 적어도 무슨 상황인지 감지하지 못한거 같습니다. 그는 앞으로 그에게 무슨일이 생길지 몰르는거 같습니다. 그는 순진하거나 마약을 먹었거나 어쩌면 감금 때문에 정신이 나간 인상을 주내요. 어쨋든, 그의 행동은 얼토당토 하지않게 불안하네요.

마침내, 그 오크(괴물) 들이 내려 오고 버그를 눕히고 붙잡습니다. 그리곤 자르카위가 그의 머리를 톱질하기 시작합니다. 이 일이 생기자, 버그는 끔찍하게 비명을 질르고 빠져나갈려고 몸부림 칩니다, 그치만 그는 다소 빠르게 참수당합니다. 그리곤 그 놈들이 "알라 아크바!!(Allahu Akbra) 라고 계속 되풀이하며 외치고 있을때 자르카위가 끔찍하게 절단되고 피가 뚝뚝 떨어지고 내장이(식도 같은거요) 매달린 머리를 들어올립니다. 묘하게 겁먹은 표정을 하고있는 절단된 머리는 더욱 소름끼칩니다.

당신은 이 남자가 방금 자신의 머리가 절단된 똑같은 방법으로 그의 생명을 절단 당했다는걸 알게됩니다. 그는 가장 무서운 방법으로 살해 당합니다, 그리고 그는 죽었습니다.

전 이 비디오를 보고서 말 그대로 떨었습니다 이 비디오 저가 가장 처음 으로 본 참수 비디오 입니다 그리고 영원히 이 비디오 는 기억속에 남을거같습니다 예전에 이 비디오 를 봤고 2주 에서 3주 동안 충격에 빠졌습니다.어찌어찌 하다가 이 비디오를 다시 보게됬습니다.아주 개같은 실수 였습니다.전 아직도 이 비디오를 인터넷에서 가장 충격적인 비디오로 꼽고있습니다.

버그는 자신의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서 이라크로 떠납니다. 그의 사업 이름은 프로메타우스 타워 서비스(Prometheus Tower Services) 이고 케냐(Kenya) 에 본사를 두었습니다.

그는 2003년 12월 21일 이라크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위험을 무릅쓰고 그의 이모랑 결혼한 남자의 가족을 만난 모술(Mosu 이라크 북부도시l)이라는 곳까지 갑니다. 그는 2004년 3월 30일날 떠나기로 계흭 하고서 2004년 3월 14일 떠났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그는 모술 까지 걸어다녔습니다. 지방 경찰은 그를 보호하기 위해 그를 체포합니다. 그는 보디가드도 전혀 없이 엄청나게 불안정한 이라크를 확실히 그의 스스로 돌아다니고, 걷고, 택시를 잡아 타는등을 하는 미국인이였기 때문입니다. 이라크 인들은 그에게 변호사를 허용하지않고 그를 미국인들 에게 보내집니다. 이 미국인들은 그를 13일 동안 유치(감금) 시켰답니다.

미국 과 이라크 인 둘 모두 그가 무슨 스파이 나 요원 같은게 아닐까 걱정했습니다, 그치만 명백히 그는 아니었습니다. 에프비아이(FBI) 대리인들은 그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3월 31일 날 그의 부모에게 방문합니다. 그의 부모들은 그를 석방시키기 위해 소송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그는 4월 5일날 석방됩니다.

미국은 그를 유치 시킨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대신에 이라크 인들이 그를 유치 시켰다고 합니다, 그치만 이것은 거짓말로 보입니다 왜 냐하면 지금 우리는 미군들이 확실히 그를 유치 시키는걸 보여주는 이메일이 있기때문입니다.

그는 3월 6일날 석방됩니다 (절대 여기서 해석이 잘못된게 아닙니다 저도 왜 위에선 4월 5일날 석방되고 왜 여기에선 3월 6일날 석방됬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아마도 무슨 실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미국 임원들(공무원)은 그에게 즉시 떠날것을 충고합니다 그리고 그에게 비행기를 권합니다.

버그는 이를 거절하고, 대신 바그다두(Baghdad) 로 향합니다. 그는 바그다두에 어느 싼 호텔에서 머물르고, 그는 그가 담소를 나누던 체육관에 자주 들낙 나락 거렸습니다 그는 거기서 일부 단골들과 친구도 됬습니다.

버그는 미군 임원들가 마지막으로 4월 10일날 연락 하고 그날밤 호텔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큰 폭동 으로 인해 이라크 전체가 전쟁에 휩싸이게 됩니다. 버그는 그의 가방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바그다드를 헤메게 됩니다 명백하게 그 도시에서 빠져 나올려는 시도 였습니다. 이때가 확실이 그가 이라크의 알카에다 에게 납치 되었을때 입니다.

그들의 가족들은 그로 부터 몇주 동안 소식이 없자 걱정이 됬습니다 그리고 미군 임원들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그의 대해 말할게 없었습니다. 그의 목이 베어진 몸(머리 없는 시체) 은 2004년 5월 5일 어느 바그다드 육교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마침 팔루자(Fallujah) 의 첫번째 침략이 진행되고있을때였습니다.

5월 11일, 문타다 알 안사르(Muntada al Ansar,무장단체 입니다) 의 말레이시아의 웹사이트 에서 어느 비디오가 공개됩니다. 그 비디오는 "아부 무사브 알 자르카위(Abu Musab al-Zarqawi)가 미국인을 도살하다" 라고 제목이 붙여져 있었습니다. 그 테입의 CIA 목소리 분석의 의하면 연설을 읽고 참수를 진행한 남자가 자르카위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말합니다.

자르카위가 연설에서, "우리는 너희들에게 아부 그라이브(Abu Ghraib) 와 그외외 다른곳의 무슬림 남녀들의 위엄(자존심)은 오로지 피와 영혼을(목숨) 통해서만 만회할수 있다고 말해주겠다. 너희들은 우리로부터 아무것도 얻을게 없을것이다 그치만 이런식의 죽음만 계속있을뿐." 또한 그는 부쉬(Bush) 대통령과 파키스탄의 무샤라프(Musharaff) 대통령을 위협합니다.

어느 프랑스의 기자 사라 다니엘(Sara Daniel) 은 나중에 이슬람교도 게릴라 회의 의 희장 아부 라쉬드(Abu Rashid) 을 인터뷰 하게 됩니다. 아부 라쉬드는 그의 그룹이 버그를 죽였다는것을 인정했습니다. 그가 말하길 그들(버그 죽인 놈들) 은 미국과 인질 교환을 시도했다고 합니다 그치만 미국은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 비디오에 대해서 논쟁이 좀 있습니다, 그치만 CIA 나 모사드 (이스라엘의 비밀 정보 기관)의 거짓 비밀공작(대중적인 반감 유대인 이론중의 하나) 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음모 이론의중의 하나로는 버그가 미군에게 붙잡혀 심문당하고 있을때 부터가 1인 독백극 이라는 겁니다. 그러므로 이 비디오가 가짜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전 이 주장을 받쳐주는 좋은 증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이론은 그 비디오가 만들어 졌을때 그는 이미 죽었다는 겁니다, 그리고 시체가 참수 당했다는겁니다. 전 그치만 어느 시체가 저런식으로 몸부림치고 비명질르는걸 이제껏 한번도 듣지도 본적도 못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