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13, 2009
어린 소년의 히로인 주사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German. Email me if you are interested.
This is a Korean translation of the One Boy One Needle post.
This post has been translated into French (en Français) and into Spanish (en Español).
Some people have found this video pretty upsetting, so exercise caution in viewing.
이 비디오는 실제로는 몇년 전에 등장했습니다만 지금까지 유명했는지 아니면 아마 지금부터 유명해질 것인지는 모릅니다. 몇몇 이름들이 나오지만, 히로인중독 소년들을 제외하고는 누군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의 뒷이야기는 매우 이상합니다. 그리고 누구도 이 비디오가 가짜인지 진짜인지를 모릅니다.
뒷이야기인즉슨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기위한 한 러시아인이 촬영된 비디오를 편집한 영상이라는 것입니다. 러시아의 어린 소년들이 히로인을 주사하고 있는 장면을 포함해서요. 촬영된 소년은 8살 입니다. 처음 비디오를 촬영한 사람은 실제론 마약상이었습니다. 이 편집된 영상은 아마 8살 소년이 히로인을 맞다가 결국 그것때문에 죽어갈것이라고 묘사하는것 같습니다. 그는 이 비디오로 마약재활원 건립 자금을 받는다며 비디오를 서방기구에 공개하였지만 그는 돈을 받고는 재활원을 건립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나중에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경찰은 저 소년에 대한 살인 미수를 적용했습니다. 그는 수감되었고 러시아의 감옥에서 죽었습니다. 교도관들이 그의 죽음의 관해 말하기를 "그는 끊임없이 벽에 머리를 박다가 죽었습니다"라고 합니다 그렇겠죠 아마도 교도관들이나 다른 수감자들에게 맞거나 아니면 둘다에게 맞아 죽은듯이 보입니다.
어떻게 이런걸 아냐고요? 왜냐하면 다른 버전에는 뒤에 러시아 말로 설명이 있거든요(저는 설명이 없어 보기 좋은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러시아어 설명이 제가 위에서 말했던 것입니다.
어쨋든, 아무도 그 이야기가 진짜 인지는 모릅니다. 저 죽을것처럼 보이는 8살 소년의 이름도 모릅니다. 몇몇은 저 소년이 죽지 않았으며 저 죽어가는 것 처럼 보이는 건 단지 "헤로인을 주사하고 나서 보이는 정상적인 반응" 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저 마약상의 이름도 모르고 그가 체포됬는지 감옥에서 죽었는지도 모릅니다. 간단히 말해 이 뒷이야기는 아직까지 사실이라고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몇몇은 이 비디오가 90년대 러시아에 헤로인이 급속도로 퍼질때 등장했다고 보고 심지어 어린애들또 주사했다고 합니다. 그 후로는 잠잠해졌습니다.
어쟀든, 가짠든 진짜는, 이 비디오는 8살소년이 헤로인을 주사하며 죽어가는(진짜 일수도 있고)장면에 놀랐습니.다.
이건 인터넷상의 아주 저속한 비디오 들중 하나입니다. 폭력적인게 없어서 전 별로 큰 충격이 없군요. 저는 스스로 저 소년이 죽는게 아니라 잠에 들며 다른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어린애가 마약주사하는게 좋지많은 않군요.
불행하게도, 제가 찾은 다른 복사본은 처음 시작할때 King of Cordia's Den 웹사이트의 한 멍청이가 써놓은 온갖 난잡한 설명으로 뒤덮여있더군.
Labels:
Drugs,
Heroin,
Korean translations,
Russia,
Shock Videos,
Sick Stuff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