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24, 2009

세상에서 가장 심하게 발목 꺽이는 동영상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German. Email me if you are interested.

This is the Korean translation of The Worst Ankle Twist Ever, done by 이기철 (부산외고2학년).

Portuguese translation (em Português). Spanish translation (en Español).

이것은 또 다른 잔인한 동영상이에요, 나머지 것들하고 비교해봤을 땐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요. 축구게임에서 축구선수들이 외모로 보기엔 유럽국가에서 온 지중해 백인이나 아마 아르헨티나 같은 남미 쪽에서 온 사람들처럼 보이네요.

비디오 중간 쯤에는, 한 선수가 다른 선수에게서 공을 차내려고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는 다른 선수의 발목을 90도나 꺽어버렸습니다!

그가 운동장에 남아있는 상태로 경기는 진행 됩니다. 우리는 그다음 팀원들이 그의 부상에 대해 해결을 하려고 하고, 그 다음 그는 들것에 실려나갑니다. 그의 발목은 여전히 지독하게 꺽여있습니다, 실제로 90도는 아니더라도, 아마.. 80도나 그쯤?

난 한번도 저렇게 발목이 휘어버린 것을 본적이 없었고, 하지만 아마 우리가 생각하는 것들보다 이러한 일이 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사실은 "발목을 삔다"는 표현을 새롭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저는 이게 언제 일어났는지, 어디서 일어났는지, 또 어느 팀에서 사건이 생겼는지 전혀 모릅니다.

비디오 중간 쯤에는, 한 선수가 다른 선수에게서 공을 차내려고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는 자기발을 90도나 꺽어버렸습니다!

난 또 어떤 의학적 결과가 나왔는지 전혀 모르지만, 내 생각엔 회복이 가능하고 매우 치명적이지 않길 바래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