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22, 2009

러시아의 네오 나치 참수 동영상



This is the Korean translation of the famous Russian Neo Nazi Beheading Video post. This post was translated by 이기철 (부산외고2학년).

*경고*

만약 임산부나 노약자 또는 심신이 약한 사람은 절대로 보지마세요. 성인이 아닌 사람도 보지마세요. 보고싶으면 부모님께 물어보세요.


If you are under 18, you may NOT watch this video! If you are a parent, please invest in blocking software for your computer.

Serious reactions to this video have occurred, including two cases of fainting. One case resulted in hospitalization and loss of teeth. Although most bad reactions have been mild, some have been long lasting. One serious long-term depressive reaction lasting months, including anorexia and weight loss, was reported.

If you think you are going to have a serious reaction, do not watch this video. Repeat: watch this video at your own risk!

I am looking for translators to translate this post into Swedish, Icelandic, Danish, Finnish, Russian, Estonian, Lithuanian, Latvian, Polish, Hungarian, Slovenian, Serbo-Croatian, Macedonian, Greek, Turkish, Hebrew, Arabic, Thai, Bahasa Indonesia, Chinese, Japanese and Mongolian.

This post has been translated into other languages. Italian version (traduzione in italiano). French version (en Français). Bulgarian version (Българска версия). Romanian version ( Versiunea română). Spanish version (en Español ). Portuguese version (em Português). Dutch version (in het Nederlands). German translation (in deutscher Sprache). Norwegian version (på norsk).

재등록 되었습니다. 주의하세요! 이 영상은 매우 섬뜩한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시청에 주의를 요구합니다! 만약에 이 영상 시청으로 혼란을 겪을수 있을것 같다면 절대로 시청하지 마십시오!

미성년자라면 이 영상을 시청하면 안됩니다. 당신이 자녀를 둔 부모라면 자녀들이 이 포스트를 볼수 없도록 주의를 주거나 인터넷 사용을 금지하시고 인터넷 차단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만큼 끔찍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 영상을 시청한 후에 다음과 같은 나쁜 반응을 보였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구 역질 나고, 식욕이 떨어지고, 분노 할수있으며, 복통과, 악몽, 자해성을 띄고, 충격과 떨림현상, 두통과, 한랭증, 행동 장애, 등골 시림, 울렁증, 머리에 끊임 없이 각인되며, 불면증, 우울감, 감정 장애, 광장 공포증, 근심, 억압감, 주의력 부족, 요실금과 함께 절대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고 그 끔찍한 내용이 생각난다고 합니다.

이 반응들은 게시판들과 유튜브 댓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수의 시청자들은 자신들이 본 것에 충격을 받고 다른 사람들은 이 영상을 보지 않도록 충고 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다른 친구들에게 메일 보낼때는 주의하십시오. 의도하지 않게 친구들을 화나게 할수 있습니다.

다른 공포심들은 더욱더 정신적인 것들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난후 그들의 심성이 영구적으로 타락되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아무리 오래 지나도 이 비디오가 잊혀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 사람은 이 영상을 시청한 후 이전과는 달리 모든게 실의에 빠질 것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은 여생동안 놀란채 살아 갈 것 같다고 합니다. 몇몇은 이 영상 시청 후에 여생동안 겁에 질린 채 살아 갈 것 같다는 군요.

이 공포심들은 대부분 몇 시간 동안 가지만, 몇몇 사람들은 며칠 혹은 더 많이 공포심에서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두 사람은 몇 주동안 악몽에 시달렸다는 군요. 다른 사람들은 이 영상 시청후 실신하여 직장에 나가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보다 얼마나 심각하고 불행한 반응이 지속되는지 밝혀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영상 시청후 이런 반응을 보일 것 같다면, 정말 보고 싶더라도 다시 생각해 보세요.

이 영상은 이제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금지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 영상을 지우거나 영상 등록만으로도 불법적용할 것에 대한 요구가 많습니다. 결국 이것은 스너프 필름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법과 다른 것에 관련 있습니까? 이 영상은 아동포르노 만큼 나쁘고 어쨌든 합법적입니다. 그 이유로 사람들이 그렇게 싫어하면서도 이 끔찍한 영상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렇게라도 보고 싶다면 이제 한번 보십시오.

이 끔찍한 영상은 얼마전 체첸 반군이 러시아 군사들을 참수한 반응의 일부로 러시아 네오 나치들이 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정보로는 이 영상은 가짜가 아닌 진짜로 밝혀졌습니. 다게스탄인 Kistaman Odamanov은 인터넷에서 이 영상을 보고 참수된 사람이 그녀의 23세 형제 Shamil Odamanov라고 확인했습니다. 게다가 Shamil의 가족과 마을 사람들도 영상에서 그가 확실하다고 했습니다.

Shamil 2005년에 직장과 아내를 얻기위해 모스크바로 갔습니다. 그는 2007년 4월 중순에 사라졌고 그 이후로 실종 되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8월 중순에 참수 되기 전에 3개월동안 갇혀서 지냈다는 것을 뜻합니다.

Kistaman은 Shamil의 얼굴과 옷들로 그를 확인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오프닝 장면과 비디오가 촬영된 곳을 찾아보려 했지만, 아직까지 살인이 벌어진 장소나 시체나 피나 법적 증거들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정부는 이 사건을 확실한 살인사건이라 다루고 있습니다. 독일 정부도 독일 네오 나치와 관련해서 이 사건을 조사 중 입니다. 총에 맞아 살해된 타지키스탄 사람은 아직까지 신원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영상이 가짜가 아니라 진짜라는 증거들을 내 블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영상의 노래 제목을 묻습니다. 이 노래는 러시아 메탈 밴드 Arkona의 "Rus"입니다. 당신은 이 블로그에서 이 밴드의 노래 연주를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시청의 원활을 위해서 초고속 인터넷이 필요 합니다.

이것은 2007년 8월 초에 폭풍처럼 인터넷을 달구었던 러시아 네오 나치의 참수동영상 입니다.(러시아 사이트의 검색 엔진과 블로그 방문자의 최대수가 기록) 영상은 타지키스탄인과 다제스탄인의 처형이라는 제목입니다. 이 영상은 두 "검둥이"들의 처형 동영상인데 그 즉슨 두 백인이 다제스탄인과 타지키스탄 이라는 이유 입니다.

이 영상이 등장하다 잠시동안 무수한 논쟁이 일어 났습니. 초국가사회주의(나치즘),백인 우월주의, RUS 국가 사회주의라 불리는 단체가 이 영상에 관련있다고 주장되었으나, 정부는 그런 단체는 존재 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RUS는 키에프 주위에 Kievan Rus라는 바이킹 조상들의 영토가 자리잡은 곳을 말합니다. 이곳은 러시아 인들의 처음 영토였고 Rus라는 이름이 국가주의자들이 러시아 대신 부르는 말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비슷한 단체인 러시아 국가주의 단체 네오 나치는 유튜브 비디오 이곳 저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의 비디오는 좋은 배경음악이 흐릅니다.

이 비디오는 어떤 헤비 메탈 음악이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점에서는 잘 만들어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것은 2007년 8월 초에 촬영되었으면, 곧 인터넷에 공개 되었습니다.

러시아판 시사 주간지 웹사이트에 vik23이라는 이용자가 최초로 등록되었습니다. 서구 뉴스에서는 anti-gypsy라는 이용자가 최초로 등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중에 등록한 사람들 중 하나 입니다. 이 영상은 그 후로 러시아어로 네오 나치 인터넷 사이트에 등장했습니다.

최초 등록된 곳에서 신속히 영상을 삭제했고 초국가주의,백인우월주의 사이트(살인자라 불리는 단체)는 엄청난 방문자가 접속 했습니다.

이 영상은 나치 깃발과 총소리와 함께 시작됩니다. 그리고 러시아어로 "위대한 Rus!"라는 외침이 들립니다. 그리고 러시아 시골마을의 모습을 좌우로 촬영하며 보여줍니다. 다음에는 숲으로 둘러싸인 호수가 보입니다.

카메라는 숲으로 확대하면서 두명의 재갈이 물리고 묶인 남자들을 보여줍니다.

한사람은 확실히 겁에 질린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에 겁에질린 두 사람이 숲속에서 팔 다리가 묶이고 무릎을 꿇고 확실하게 무거운 러시아 악센트로 재갈에 물린채 "러시아 초국가주의자들이 우리를 잡아들였다"라고 말합니다. 뒤에는 커다란 나치 깃발이 보입니다.

그 다음에는 능숙하지 못한 처형을 보여줍니다. 전쟁 신경증에 걸린듯한 마스크를 낀 남자가 희생자 중 하나의 뒤로가서 움켜잡으며 "위대한 Rus!"라고 말하며 불쌍한 희생자의 머리를 썰기 시작합니다.

불쌍한 희생자는 처음에 약간 소리를 지릅니다. 그러나 능숙하지 못한 처형자는 90초 동안 오래 그 남자의 머리를 썰어 냅니다.

저 남자의 머리가 잘릴때 나는 끔찍한 소리에 대한 의견이 많습니다. 누군가는 처형자가 희생자의 머리를 자르면서 헐떡거리는 소리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희생자의 목구멍과 폐로 피가 들어가는 소리라고 합니다. 저도 저 끔찍한 소리가 무엇때문에 나는지는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마침해 남자의 머리를 잘라낸후 그 남자의 시체위에 올려놓으려 하지만 머리는 계속해서 굴러 떨어집니다. 그는 알카에다나 아라비아 인들같이 미국의 아파치 헬기 엔지니어 Paul Johnson의 머리를 깔끔하게 잘라내는 교육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인질이 묶이고 재갈이 물린 것을 볼수 있습니다. 똑같은 "위대한 Rus!"라는 외침과 함께 뒤에서 쏜 총으로 인해 처형되면 무덤으로 떨어집니다. 그 다음에 영상은 나치 깃발에 경애를 표하는 머리끝부터 빨끝까지 가린 두 더러운 나치놈들을 보여 줍니다.

원래는 러시아 정부가 이 영상을 판독할때 가짜라고 결정했으나 최근에 진짜라는 증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가짜라고 생각하지 않은데, 이런 것을 조작하려면 엄청난 돈이 들기 때문입니다.

한 남자가 이 영상을 퍼뜨린 죄로 체포되었습니다. 그에대한 정보를 보려면 이 포스트를 보십시오.

몇몇 러시아인들이 어떻게 소련을 침공하고 우리 머리속에 각인된 유태인들의 학살숫자보다 4배나 많은 27만명의 소비에트를 죽인 나치들을 도울수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한 러시아인이 어떻게 나치가 되는지 이해하려면, 파시즘과 대립하지 않는 사회주의가 사회주의자들을 좋아 보이게 만든다는 위선적인 말로 역사를 쓴 반공주의자들의 20세기의 잔혹한 파시스트 사회주의의 투쟁 원리를 이해해야 합니다.

20세기의의 역사에 대해 당신은 전문적이지 아닌 역사가로서 충분히 사회주의와 나치가 이전세기보다 더 나쁜 질병이 였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나치가 장차 27만명의 새로 나올 그들의 아들과 딸들에게 주기 위한 빈 자리를 만들기 위해 저 27만명의 소비에트들을 죽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같은 태피스트리는 2차대전 동안 유럽 널리 퍼졌습니다. 사회주의자들과 나치가 전투에서 맞서서 싸울때 쌓인 시체는 하늘까지 찌를듯이 셀수없 이.

미치고 정신나간 나치의 러시아 침공은 히틀러가 인간이하로 본 슬라브 족에 대한 의도적이고 집단적인 학살 이었습니다.

그들을 하등 인종이라보고 약한"슬라브 인종"은 그들 스스로 지킬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히틀러의 병적이고 미친 반유대주의는 슬라브인들이 유대인화 되어간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소련을 "유대인 사회주의 볼쉐비키"라고 표현했습니다.

나치의 소련 침략 동안 좋지 못한 사회주의자는 학살되었는데 이런 이야기들은 서구 역사 책에서 널리 무시되고 있습니다. 스탈린이 실패했다면 나치즘이 성공적으로 전세계로 퍼져 소련과 여러곳에서 아마 수십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학살 당했을 것입니다.

관료로서 나치의 프로젝트는 분명하다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슬라브인(그러나 에스토니아인, 카프카스인, 코삭인과 많은 종류의 터키인, 우즈베키스탄인, 카자스탄인, 투르크메니아인, 아제르바이잔인, 타타르인, 아랍인, 아르메니아인, 그루지아인들이 아닌)들은 게르만인종들에게 그들의 생활권을 위해 기근이나, 학살, 노예화와 추방을 통해 사라질 운명의 하등인종들이었습니다.

2차대전 동안 유대인의 50%인 6만명의 폴란드인이 죽었거나 인구의 30%가 죽었습니다. 비슷하게 벨로루시에도 전쟁 끝까지 인구의 25%가 죽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인구의 15%인 27만명이 죽었습니다. 이들은 나치들에게 단지 "슬라브족" 나라라는 이유로 살해 당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스탈린의 1930년대 후반 숙청사업은 트로츠키나 Bukharinites가 나치즘에 대한 동경과 나치의 소련 침공 정당화 한다는 이유로 나치즘의 위험성을 억제하기위한 것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스탈린의 잔혹한 숙청사업은 나치즘의 확산과 관련시켜 알아 보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 숙청사업의 대부분 희생자는 무고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스탈린이 아니었으면 아마 독일이 패망 할수 없었을 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2차대전동안 독일인 희생자89%가 소련군들에 의해 희생되었습니다.

초반에 스탈린이 뒤로 후퇴한것도 현명한 판단이었습니다.

러시아 뒤로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 우크라이나, 벨로루시 같은 나라들에는 나치가 후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유대인 학살과 사회주의자 학살을 자행했으며 나치의 편에서 싸웠다. 소비에트군도 나치 편에 가담하기도 했는데, 특히 스탈린그라드 방어전 동안 5만명의 소비에트 군이 독일군 편에 서서 싸웠습니다.

나라와 국민들과의 운명은 서로 관련이 있습니다. 인간의 권리에 대해 소극적으로 논할 시간이 없습니다. 나치들에의해 소비에트군들의 정의는 변질 되었는데 이런 나치의 범죄를 도우며 이적행위자와 변절자, 배반자들은 모두 바뀐 적에 의해 몰락 하게 되었습니 다. 당신이 원하는 인간의 권리를 부르짖는건 마땅합니다. 이것은 죽음이 걸린 전쟁입니다.

그러나 많은 수의 소비에트는 2차대전의 수난 동안 체제에 동조 하지 않았습니다.

2차대전 동안의 스탈린의 생각은 반유대주의 (초국가주의자 유대인들이나 반사회주의자들이 어리석게 주장하는 것)의 종말이었습니다. 한 소비에트 작가는 "당신은 반나치주의자 아니면 반유대주의자 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붉은 군대가 전쟁 초에 폴란드 동부로 들어 왔을때, 폴란드 유대인들에게 환대받았는데 그것은 폴란드 국가주의자들의 비난을 살만한 행동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유대인들은 현명했고 그들의 적을 제대로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 적은 조 삼촌(스탈린)이 아니라 작은 콧수염과 변덕스러운 걸음걸이, 뻗친 오른팔을 가진 히틀러였습니다. 소련은 이 유대인들에게 잠재적 구세주라는 것으로 여겼습니다.

요즘의 모든 교육받은 유대인들은 나폴레옹의 은혜를 알고 있고 그들이 스탈린에게도 은혜를 입은 것도 이와 같이 여겨야 한다고 합니다.

스탈린은 아마 나치즘으로 부터 유대인을 구했고

나치즘으로 부터 오늘날의 세상을 구했습니다.

사회주의가 무너지면서 경제악화로 네오나치가 급속도로 퍼져 속죄양을 찾게 된것입니다.

체첸 내전은 이것을 더욱 악화시켰고, 체첸 반군의 잔인함이 저 영상과 같은 상황을 낳은 것입니다. - 체첸 반군은 러시아 인들을 참수 했습니다. 당신이 견뎌낼수 있다면 이 끔찍한 영상들 중 하나를 보십시오. 무슬림 테러리스트들도 계속해서 러시아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검둥이", 혹은 카프카스인들은 러시아인들과 앙숙인데 언제나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최근에는 아프리카인들과 아시아인, 혼혈인에 대한 공격도 있었습니다. 책임자들은 살인행위를 약하게 막거나 아예 막지 않으며 오히려 뒤에서 악의심을 더욱 키워줍니다.

네오나치 인종주의는 너무나도 커서 미국에서는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2007년 8월에 이미 카프카스인들(중앙아시아인들, 반파시즘주의자, 외국인)에 대한 50건 이상의 살인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미국에서의 네오나치 움직임에 대해서 상상 해 본적 있습니까?

블라디미르 푸틴을 위한 특수부대로 있는 러시아 파시스트들은 그가 사회주의 쪽 사람이라는 거짓말을 한다. 우리 좌파들이 끊임없이 의심해본 결과 사실은 그가 러시아 파시스트 성향이 강하다고 결론 내렸다.

이 영상의 배포 목적은 모든 러시아의 "아시아인"과 "검둥이(카프카스인들)"들, 잉구세티야, 다제스탄, 체첸, 북 오세티아, 카바르디노발카르 등과 같은 나라를 추방해서 러시아를 보호하자는 선언담

이것이 선언의 내용입니다


국가주의 단체의 선언



우리는 무장 단체이다


1.우리는 검둥이 나라들과 그들을 돕는 러시아 공무원들을 처단하기로 선언한다.

2.우리는 카프카스인과 아시아 인들이 러시아 땅에서 추방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여긴다.

3.우리는 카프카스인들과 체첸인들을 추방시켜서 독립하게 놔두는 것이 필요하다고 여긴다.

4.우리는 러시아 감옥에 수감된 국가주의자들을 해방시키고 Maksim Martsinevich에 대한 박해를 중지할 것을 요구한다.

5.우리는 푸틴 대통령(푸틴을 소문자 KC로 표현함)이 사임하고 국가주의 정부의 관한 권한을 러시아 국가주의자 지도자 Dmitry Germanovich Rumyantsev에게 양도하기를 요구한다.

6.우리는 국가주의자단체의 정치적리더쉽을 공식적으로 인정한다. 우리는 독자적으로 활동하면서 그들의 무장단체 역할을 한다.

7.우리는 국가주의 정부로 권한이 양도될때까지 우리의 전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Martsinevich 는 Format 18이라는 그룹의 수장입니다.(18은 히틀러 이니셜의 약칭입니다) 그는 인종주의를 선동하고 폭력위험에 관한 죄로 7월부터 수감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네오나치의 폭력은 겉잡을 수 없습니다. 폴란드와 영국, 체코, 슬로바키아, 독일, 헝가리, 에스토니아에도 마찬가지로 심각합니다. 미국에 비례해서 상상할수도 없이 많은 네오나치의 폭력사건이 있습니다.

네오나치의 폭력의 성장은 유럽의 골칫거리중 하나 입니다. 무언가가 이를 서둘러 해결해야 할 것이 요구 됩니다.

3 comments:

Anonymous said...

다음중 네오나치 참수보다 더 끔찍한 소설은?
1.스타일
2.구해줘
3.어느성형미녀의수다
4.호박방
5.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
6.남자대남자
7.리버보이

ha said...

아.......이거 진짜 쩐다

내가본것중에 개심함

Anonymous said...

요새 하도 잔인한 게임해서

별로 역겹다는 느낌이 안드네요

그만큼 게임이 잔인하다는 거겠죠 ..

근데 목이 잘려도 아프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처음에 간지러워서 그러는지 알았는데

발악도 안하고 대단하네요